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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

우리 기정원 모든 임직원은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여러분께 만족을 드리고자 이 헌장을
제정하였습니다. 고객 여러분께서 아낌없는 성원과 함께 다음 사항을 적극 협조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.

  • 고객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회신이 불가하오니 신청인의 주소, 성명을 정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법규나 제도, 기관의 업무범위상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수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이유와 근거를 납득하실 수 있도록 설명 드리겠으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보다 자세하고, 친절한 상담을 위해 우리 기정원에 방문하실 경우에는 미리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담당직원의 불친절행위나 불편하신 점에 대하여는 고쳐주신다는 의미로 발생 즉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모범이 되거나 자랑스럽다고 여겨지는 직원은 널리 알려 주시고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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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보담당자 : 김홍찬 실장 / 경영혁신실 / 042-388-0130
허철 연구원 / 경영혁신실 / 042-388-01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