편리한 R&D 과제신청
- 하나.지원내용, 신청자격 및 평가절차 등을 포함한 사업공고를 신문 등 대중매체 또는 기정원 및 사업관리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겠습니다.
- 하나.사업소개 및 신청방법 등에 관하여 사업별 연 1회 이상 설명회를 개최하고 동영상 강의 등을 제공하여 고객의 이해와 편의를 돕겠습니다.
- 하나.고객에게 적합한 맞춤형 사업 찾기 서비스 및 과제신청 체험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- 하나.서비스 제공 사각지대에 놓인 고객을 위해 찾아가는 설명회 및 컨설팅을 제공하겠습니다.
공정하고 전문적인 R&D 과제 평가·선정
- 하나.평가일정을 최소한 1주일 이전에 이메일 및 SMS 등으로 통보해드려 모든 고객이 동등한 조건에서평가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하나.평가위원의 전문성 및 윤리성을 강화하여 공정하고 신뢰할 수 있는 평가를 제공하겠습니다.
- 하나.평가 프로세스 및 제도 등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개선하겠습니다.
- 하나.평가를 통해 선정된 과제는 1주일 이내에 이메일 및 SMS로 그 결과를 통보하고 협약체결, 사업비 지급 등의 절차 및 정보를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.
고객맞춤형 협약관리
- 하나.기술개발 수행단계별 맞춤형 밀착지원 서비스를 실시하여 고객이 기술개발에 전념할 수 있도록지원하겠습니다.
- 하나.중간·최종 점검 및 평가 일정을 고객과 사전협의를 통해 조정하여 고객의 불편이 없도록조치하겠습니다.
- 하나.올바른 연구비 집행을 위한 사전예방 및 점검활동을 통해 연구비 관리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.
R&D 성과의 확산
- 하나.우수한 기술개발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자료집으로 발간 및 배포하여 기술개발 성과를 확산하겠습니다.
- 하나.데이터 기반의 평가시스템을 구축하고 시장 중심의 과제평가로 실질적인 성과창출을 지원하겠습니다.
- 하나.기술개발 이후에도 자금 연계, 판로, 마케팅 등 후속지원을 통해 기술사업화 성공률 60%를 달성하겠습니다.
- 하나.R&D를 통해 우수한 기술인력이 유입될 수 있도록 제도를 개선하고 관련 일자리를 창출하겠습니다.